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구 “사회적경제 홍보관 입점기업 모집해요”

-마을기업‧협동조합‧사회적기업 제품 전시‧판로 개척

옥윤선 | 기사입력 2018/08/06 [15:19]

남구 “사회적경제 홍보관 입점기업 모집해요”

-마을기업‧협동조합‧사회적기업 제품 전시‧판로 개척

옥윤선 | 입력 : 2018/08/06 [15:19]

▲     © 옥윤선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구청 1층에 마련된 ‘사회적경제 홍보관’에 입점할 사회적 경제 기업을 공개모집한다.
남구 관내에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협력과 호혜를 바탕으로 경제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회적 기업 및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사회적경제 조직의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6일 남구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사회적경제 홍보관 입점기업 모집’이 진행된다.
사회적경제 기업으로 인증을 받거나 지정‧설립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사회적경제 홍보관 입점희망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조회‧활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관련 서류를 이메일(anne@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남구는 오는 16일 추첨을 통해 홍보관에 제품을 전시할 기업 19개소와 홍보게시판을 사용할 기업 8개소 등 27개소를 선정하며, 신청 기업의 수가 27개소를 초과할 경우 분야별 순위를 정한 뒤 순서에 따라 6개월간 상품 진열 뒤 다음 순번 기업의 상품을 진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지역경제순환과(☎ 607-2730~2)로 문의하면 된다. 
남구 관계자는 “사회적경제 홍보관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 홍보를 통해 이들 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판로개척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며 “주민들께서도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들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올해 2월에 구청 1층 메가아울렛 코너 한켠에 사회적경제 홍보관을 마련, 이들 기업에서 생산한 제품 전시공간과 벽걸이 TV 및 홍보용 브로슈어를 비치해 남구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을 홍보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