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설 연휴 온 가족 함께 남도 향기에 취해보세요

전남도, 전통문화체험․온천․눈썰매․골목여행․체험여행 등 테마별 추천

김영만 기자 | 입력 : 2019/01/31 [13:13]
▲ 신안 엘도라도-오른쪽뷰     © 김영만 기자

전라남도가 설 연휴를 앞두고 전남을 찾는 관광객, 귀성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전통문화체험, 온천여행, 눈썰매장, 골목여행, 체험여행을 테마로설 연휴 가볼만한 남도여행지25개소를 추천했다.

 

설맞이 세시풍속과 전통문화체험 관광지로는 영암에 위치한 전남농업박물관, 순천드라마촬영장, 해남 고산 윤선도 유적지 등이 있다. 이곳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널뛰기, 굴렁쇠 굴리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명절 피로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온천여행이 제격이다.

 

2018년 새롭게 재개장한 보성 율포해수녹차센터와 바다를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할 수 있는 신안 엘도라도리조트 오션스파랜드, 화순 금호아쿠아나,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 담양 리조트 온천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여수 에코힐즈, 화순 백아산 눈썰매장, 순천 월등관광농원 눈썰매장은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놀이터다. 눈썰매장 외에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담양 추억의 골목, 목포 옥단이길, 시화골목, 보성 득량역 추억의 거리, 여수 고소동 천사벽화골목은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볼거리가 다양하다. 친구연인과 함께 거닐면서 옛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매력적인 감성 여행지다.

 

개성이 넘치는 이색 체험을 하고 싶다면 최근 국내 최대 테마형 3D 트릭아트 뮤지엄으로 주목받는 여수 예술랜드를 추천한다. AR 카메라를 통해 영상 작품을 만드는 아트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강진 가우도짚트랙은 세계 최대 규모의 청자타워에 설치된 공중하강체험시설로 바다를 가르는 스릴을 짜릿하게 느낄 수 있다.

 

김명신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설 연휴기간에 천혜의 관광자원이 풍부한 남도의 여행지를 둘러보면서 따뜻한 고향의 정취를 느끼고, 다양한 문화행사도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훈훈한 설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을 맞아 테마별로 가볼만 한 곳을 소개한 설 연휴 가볼만한 여행지홍보전단은 관광안내소,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구할 수 있다. 또한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에서 여행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cnbcnew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금강산도 식후경'~ 섬진강 참게탕의 참맛, '용궁산장'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