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남대 ‘태권도 체험’, 외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

태권도경호학과, 광주관광컨벤션뷰로 공동 개발

임수택 | 입력 : 2019/03/22 [11:39]



 호남대학교 태권도경호학과의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이 외국 관광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단골 체험 코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호남대 태권도경호학과(학과장 권순재)는 지난해 3월 광주광역시 체험관광 운영 총괄기관인 광주관광컨벤션뷰로(대표이사 이용현)와 체험 프로그램 공동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 광주지역에서 처음으로 태권도를 활용한 지역관광 브랜드 육성사업에 물꼬를 튼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3월 21일 오후 4시 호남대 문화체육관 태권도 실기장에서는 유럽지역 관광객 13명을 대상으로 호남대학교 태권도 경호학과의 체험 프로그램이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날 체험에는 독일과 스위스, 오스트리아에서 온 관광객 13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권도경호학과 김형훈 교수와 시범단 학생들의 시범공연에 이어 지르기, 막기, 발차기 등을 활용한 태권도 기본기술 습득과 자세 교정 등이 이뤄졌다.

 

관광객들은 시범단 학생들의 절도 있고 멋진 공연에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처음해보는 발차기와 자세 교정에 열심히 참여하는 등 유익한 체험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광주광역시 광주관광컨벤션뷰로와 함께 태권도경호학과 김형훈 교수가 공동 개발한 외래 관광객 광주 체험관광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향후에도 태권도 프로그램을 계발해 체험 관광의 품격을 높여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그룹영상통화 스무디, 내 표정을 따라 하는 AR이모지 기능 출시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