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20년 학교단체 수련활동 사전예약 실시

29일까지 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임수택 | 입력 : 2019/04/22 [11:12]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김전승)이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이고 다양한 청소년 수련활동 체험을 위하여 29일까지 전국 초·중·고등학교 대상으로 ‘2020년 학교단체 수련활동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월~수, 수~금 2박 3일 기본 일정으로 전국 5개 국립청소년수련원과 센터에서 동시 실시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충남 천안에 위치하며 역사·문화, 평창수련원은 야외활동, 고흥센터는 우주, 김제센터는 농생명, 영덕센터는 해양 등 특성화된 국가인증 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립수련원 또는 센터 각 홈페이지를 통하여 학교단체로 신청하며 시설별 최소 200명에서 최대 934명까지 가능하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사전예약은 KYWA 통합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며 2019년 활동 프로그램과 이용요금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선정 결과는 5월 14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김전승 원장은 “청소년들이 진로나 인성 등 학교단체 수련활동프로그램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며 ”수련원은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 21일부터 일반 판매 시작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