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모던 패밀리’ 박원숙, 70대의 나이로 생애 첫 유튜버 변신!

김상훈 | 입력 : 2019/06/29 [15:48]

박원숙은 28일(오늘)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에서 유튜버로 깜짝 변신하며 타고난 입담을 과시한다. 동료 배우 오미연과 오랜만에 재회한 후, 시장에서 식재료를 한 가득 산 박원숙은 아름다운 한옥 펜션으로 이동해 오미연의 남동생과 만난다. 유튜브 요리 채널을 운영 중인 오미연 남매가 박원숙을 즉석에서 섭외해, 박원숙의 노개런티 출연이 성사된 것.

 

 

 

오미연 남매로부터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은 박원숙은 “그런데 이거(유튜브)를 왜 하는 거야?”라고 반문한 후, “나는 유튜브에서 나와 임현식 씨가 같이 산다는 영상이 올라온 것만 봤다”라고 덧붙여 헛소문에 재치 있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오미연의 남동생이 “이 자리에서 카메라를 보고 해명해 달라”고 요청하자, “절대로 임현식 씨와 부부 아니고 결혼 안 했어요”라고 빠르게 말해 유쾌함을 안기는 것.

 

 

▲     

 

 

분노도 잠시, 박원숙은 오미연의 유튜브 채널명이 ‘야매(야릇하게 매력 있는) 식당’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조회수 욕심’에 노출을 하자는 무리수를 던져 오미연의 타박을 듣는다. 야외에 테이블을 세팅한 후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박원숙은 대본 없는 진행에 바짝 긴장한 것도 잠시, 등장하자마자 “더 야릇하고 더 매력 있으려고 하는 박원숙입니다”라며 좌중을 압도해 타고난 끼를 드러낸다. 요리에는 도통 취미가 없는 박원숙의 우왕좌왕 촬영기가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모던 패밀리’ 제작진은 “지난 방송을 통해 김혜자와 함께한 ‘살가운 동생’ 박원숙의 마음 여린 모습이 드러난 가운데, 이번 회 방송에서는 ‘언니’ 박원숙의 화끈하고 통쾌한 모습이 부각되며 매력을 더할 전망”이라며 “요리 촬영이 시작되기도 전에 스튜디오 MC들을 녹다운시킨 박원숙의 차진 입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모던 패밀리’ 19회에서는 박원숙-오미연의 이야기와 함께 속옷 가게에 함께 방문한 미나와 ‘미나 맘’ 장무식 씨의 화끈한 에피소드, 첫 합동 캠핑을 개시한 류진 가족과 김지영 가족의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펼쳐진다. 28일(오늘)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금강산도 식후경'~ 섬진강 참게탕의 참맛, '용궁산장'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