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나로마트 창립 49주년 할인 이벤트

아현정 | 입력 : 2019/07/02 [11:07]

NH농협(이하 농협)4일부터 17일까지 하나로마트 창립 49주년 대축제 2할인행사를 펼친다.

 

 

 

행사는 전국의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된다.

 

 

▲    

 

 

농협은 제철 농산물, 창립 49주년 특별기획 상품, 인기 가공생필품 등 총 2,000여개의 행사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며 특히 농협이 엄선한 복숭아, 자두, 감귤 등 제철 농산물과 가공생필품을 행사카드(NH, KB국민, 삼성, 시티)로 결제할 경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행사품목은 농협몰(nonghyupmall.com) 배송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농협몰에 신규 가입할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농협은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해 4,900원 균일가, 49% 할인, 초특가 등의 행사상품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농·축산물 판매 확대로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는 지난 49년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우리 농업과 농촌, 그리고 농업인을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금강산도 식후경'~ 섬진강 참게탕의 참맛, '용궁산장'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