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성전자-피클플레이,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김대열 | 입력 : 2019/10/24 [09:00]

▲     © KJB광주방송


세계 최초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는 25일 오후 12시부터 ‘삼성전자-피클플레이’ 특별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성사되었다.

25일에 진행되는 ‘삼성전자-피클플레이’ 특별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피클플레이(PICKLE PLAY) 우승 상금과 함께 삼성 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도 2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러닝 마니아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스포츠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를 제공하고 언더아머의 러닝 코칭 앱인 ‘MAP MY RUN’의 MVP 서비스도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MAP MY RUN’ 앱은 케이던스(cadence)를 기반으로 러닝 자세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며 사용자는 달리는 동안 오디오나 햅틱 효과를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러닝이 끝난 이후에는 자세에 대한 분석 결과를 포함해 종합적인 운동 성과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클플레이(PICKLE PLAY)’는 3월 정식 론칭 이후 앱 다운로드 수 25만건 돌파, 데일리 픽 참가자 4만5000명 돌파, 총 490만명의 참가자, 총 4억원의 누적 상금 등 기록적인 수치를 나타내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 ‘피클플레이(PICKLE PLAY)’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왁티 개요

WAGTI(왁티)는 스포츠라는 세계 공통의 콘텐츠를 활용해 패션, 미디어, 머천다이징은 물론 디지털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헤리티지 컬렉션 라이선스’를 획득해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스포츠 콘텐츠 미디어 그룹 ‘DAZN’의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파트너로 골닷컴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STUDIO(골스튜디오)’를 론칭하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출처:왁티
언론연락처: 왁티 김고은 매니저 010-2733-048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20년 신년인사회 참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