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함평군, 연말연시 이웃돕기성금 기탁 줄이어

아현정 | 입력 : 2020/01/02 [13:34]

 

▲     © 함평군제공


연말연시를 맞아 전남 함평군(군수 권한대행 나윤수)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최근 (사)해보면농공단지협의회(회장 서규정)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200만 원의 성금을 군에 기탁했다.

 

 함평에 소재한 ㈜용호건설(대표 정중연)과 함평농공단지협의회(회장 최성규)에서도 지역 저소득층에 전달해달라며 각각 300만 원과 660만 원의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했다.

 

 ㈜스카이넷(대표 지현근)과 함평군여성자원봉사자회(회장 임숙자)에서도 각각 100만 원의 성금을 군에 전달했으며, 해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정균)에서는 100만 원 상당의 떡국 떡 55박스를 군에 기탁했다.

 

 고향을 떠난 출향향우들의 온정의 손길도 이어졌다.

 (유)보리곰(대표 천재영)과 진산석재(대표 진병우)는 ‘희망2020 나눔 캠페인’을 통해 각각 300만 원과 100만 원의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했다.

 

 특히 (유)보리곰은 지난 2018년 400만 원 상당의 양말 300세트를 기탁한데 이어 지난해에도 함평군 인재양성기금과 이웃돕기성금에 총 1,1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자신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경의를 표한다”며, “기탁 받은 성금과 물품은 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기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20년 신년인사회 참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